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10년 전 떼인 보험금 받는 방법(후유장해보상금)

by 호어 2022. 2. 7.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보험금을 내고 있습니다. 자동이체를 통해 보험금을 내는 경우는 자신이 열심히 보험금을 내고 있다는 사실도 잊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열심히 보험금을 내고 있지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몰라서 그 혜택을 받지 못하는 보험금, 누구나 받을 수 있으나 못 받은 정당한 보험 보상금이 있습니다. 적게는 수백만 원에서 많게는 수천만 원, 억 단위까지 받을 수 있는 보험 보상금을 몰라서 못 받기도 합니다. 나는 그런 보험 보상금이 없을 거야라고 지레짐작하지 마시고, 어떤 보험 보상금을 못 타고 있었는지 살펴보고 몰라서 못 받은 보험 보상금을 타시길 바랍니다.

 

  • 교통사고를 당한 적이 있다.
  • 넘어져서 골절 및 파열을 당한 적이 있다.
  • 축구를 하거나 스키를 타다가 십자인대 파열이 된 적이 있다.
  • 디스크(추간판탈출증)이 있다.

내가 아니라도 가족이나 지인이 이런 경우가 있다 하시는 분들은 집중해 주시길 바랍니다. 나는 다친 지 오래되었으니 해당사항이 없을 것이다 생각하지 마시고, 집중해 주세요. 10년 전에 다친 것도 지금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후유장해 보상금

지금 당장 내가 내고 있는 보험들의 보험증권을 다 꺼내서 후유장해라는 비슷한 단어가 있는지 찾아보세요. 귀찮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꼭 찾아보세요. 여러분이 아직 받지 못했던 수백 만원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단체보험

후유장해 항목을 찾지 못했다고 끝이 아닙니다. 단체보험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름 있는 회사를 다니시거나 공무원이나 학교에 직원으로 계시다면 본인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단체보험이라는 것에 가입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거기 안에 있는 후유장해 항목을 가지고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중복보상 가능

후유장해 보상은 중복보상이 가능합니다. 만약 보험이 3개가 있는데 각각 보상금이 500만 원. 600만 원, 1,000만 원이라면 가장 높은 보상금이나 가장 적은 보상금을 받는 게 아닙니다. 각각의 보상금인 500, 600, 1,000만 원 합쳐서 2,100만 원의 보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게는 수백만 원에서 많게는 수천만 원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안내드린 것입니다.

 

 

후유장해란 무엇인가?

내가 사고를 당하기 전에 비해 100% 돌아가지 못하면 그것을 후유장해라 하며, 영구 장해가 남았다고 합니다. 수술이 아무리 잘 되고, 재활이 잘 되었어도 의사의 의학적인 시각으로 볼 때 영구 장해가 남았다고 판단이 되면 후유장해 보상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왜 난 지금까지 보상을 못 받았을까?

후유장해와 관련된 항목의 보상은 정확한 절차와 정확한 문서작업을 통해 보험사에 청구해야 받을 수 있는 금액입니다. 보험사에 청구하지 않으면 절대 알아서 챙겨주지 않는 금액입니다. 아무리 큰 사고를 당하고, 아무리 큰 보상금이 있어도 보험사에서 알아서 주지 않습니다. 또한 후유장해와 관련된 보상금은 금액이 크다 보니 일반인이 보상금을 받기란 힘든 게 현실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

  • 보험 증권을 아무리 찾아봐도 후유장해와 비슷한 단어가 없는 것 같다.
  • 이게 후유장해에 해당하는 항목인지 잘 모르겠다.

그렇다고 여기에서 포기하지 마세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적게는 수백만 원에서 많게는 수천만 원까지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가 못 찾겠다면 아래로 연락하세요. 전문가의 친절하게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조팀장님은 손해사정 전문인력으로 이 분야에서 13년 동안 일하신 분입니다. 상담하실 때 '이사양잡스'를 언급해 주시면 무료로 친절하게 손해사정 전문가의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바로 연락하셔서 지금까지 알지 못해 받지 못했던 숨겨진 보험 보상금을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댓글